구약 파노렉스프레스 제1차 세미나 – 6월 20-21일, 평택시 만남의 교회당에서

0
3

“구약 성경, 그림과 지도로 읽어요”

구약 파노렉스프레스 제1차 세미나
6월 20-21일, 평택시 만남의 교회당에서

 

 chms.jpg

최명선 목사(만남의 교회)는 6월 20-21일에 경기도 평택시 서정동 소재 만남의 교회당에서 구약 파노렉스프레스 제1차 세미나를 개최한다. 파노렉스프레스란 ‘파노라마’와 ‘익스프레스’를 합성한 단어로 성경을 빠르게 펼쳐나간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성경 파노렉스프레스는 약 200여 개의 파워포인트마다 모든 사건과 인물의 그림들을 정교하게 애니매이션화 된 것으로 초신자들도 곧 바로 성경을 이해할 수 있으며 아무리 어려운 구약적인 배경일지라도 그 자리에서 곧바로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번 세미나의 특성은 성경을 읽을 때나 공부할 때 또는 설교할 때에 성경이 머리 속에서 그림과 이야기로 펼쳐짐으로써 성경의 내용이 머리 속에서 선명하게 그림으로 보여짐으로써 성경 배경의 역사적 현장이나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지난 10여 년에 걸쳐 최 목사가 완성한 구약 파노렉스프레스를 가지고 실제 활용 방안 등을 실습하는 이번 세미나는 창조시대, 족장시대, 계명시대, 언약시대, 정복시대, 순환시대, 왕관시대, 분열시대, 포로시대, 건축시대 등 모두 10개의 과목이 10시간에 걸쳐 지도자 과정 및 일반 과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문의는 031-663-7964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