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의 영혼을 예수 그리스도께로!’ – 예수소망교회  설립감사예배 드려

0
15

‘충주시의 영혼을 예수 그리스도께로!’
예수소망교회  설립감사예배 드려

 

예수소망교회.JPG

 

중서울노회 예수소망교회(오태중 목사)는 5월 9일 월 오전 11시 동교회당에서 설립감사예배를 드리고 교회의 머리되신 예수 그리스도께 감사와 찬송으로 영광을 올렸다.

 

예배는 서북시찰장 최채운 목사(성지교회)의 사회, 부노회장 조석균 목사(정경교회)의 기도, 교역자회서기 한석 목사(천응교회)의 성경봉독, 노회장 안두익 목사(동성교회)의 “생명을 주는 교회”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진 예배는 부회록서기 장중현 목사(목인교회)의 헌금기도, 중서울사모회 봉헌 특송, 서호 목사(천응교회 원로목사, 증경노회장)의 권면, 축사에 김원명 목사(벧엘교회, 증경노회장), 서종식 목사(살렘교회 노회부서기), 축도에 김용주 목사(소식교회 증경노회장)로 모든 예배를 마쳤다.

 

특별히 한국설교전문학교 제31기 동기목회자의 특송, 김철기 목사(제천 영광교회)의 국악찬양으로 더욱 은혜와 감동이 넘쳤다. 또한 충주시 충목선교회의 축하가 있었으며 은혜로운 말씀으로 많은 축하객들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거룩한 예배 시간이었다.

 

오태중 목사는 “예수소망교회 설립”을 위해 기도와 후원을 베풀어 줌에 진심으로 감사하고 교회 자립을 위한 지속적인 기도 요청과 함께 눈물 목회에 전심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예수소망교회 주소 : 충북 충주시 성서동 474번지    

전화 : 043)856~1213   010-2460-3121

예수소망교회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