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전국장로회연합회 총회 및 수련회 – 2월 18일부터 19일까지 합신에서 개최

0
7

제19회 전국장로회연합회 총회 및 수련회 
2월 18일부터 19일까지 합신에서 개최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황의용 장로·이하 전장연)에서 주최하는 ‘제19회 전국장로회연합회 총회 및 수련회’가 오는 2월 18일(금)부터 19일(토)까지 1박 2일동안 수원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에서 개최된다.

 ‘근신하라, 깨어라’ (벧전 5:8)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총회는 교단 장로들에게 섬기는 청지기로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함과 아울러 장로들의 신앙을 재무장하고 편협되지 않은 믿음의 지표를 향해 장로회원들간 협력해 진정한 장로의 위상을 확립하도록 역할과 사명을 일깨우게 된다.

 특히 특별기도회 시간을 갖고 나라와 민족을 위하고, 섬기는 교회와 노회, 총회를 위해 기도하는 가운데 열심을 품고 주를 섬기는 장로의 사명을 재점검하는 좋은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이번 총회 일정을 보면 오후 2시 30분 등록 및 방배정을 시작으로 오후 4시 30분 개회예배를 드린다.

개회예배는 황의용 회장의 사회로 선임부회장 정문영 장로의 기도, 합신장로회 합창단의 찬양에 이어, 장상래 총회장이 말씀을 전하며 성주진 합신총장의 축사, 권태진 부총회장의 축도로 예배를 마치게 된다.

 식사 후 저녁특강은 부회장 박종현 장로의 사회로 부회장 박정남 장로의 기도에 이어 증경총회장 윤석희 목사가 말씀을 펼친다.

 제19회 총회는 직전회장 성문근 장로의 기도로 시작되어 2011년도 장로회를 섬길 임원 선출과 사업계획을 확정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제19회기 총회에서는 제18회기 선임부회장인 정문영 장로(큰빛교회)가 회장으로 선출될 것으로 보이며, 선임부회장에는 이휘섭 장로(역곡동교회)와 전창대 장로(대구영안교회)가 후보에 올라 투표를 통해 결정될 예정이다.

 둘째 날 새벽 특강시간은 정문영 장로의 인도로 증경회장 나택권 장로(기독교개혁신보 사장)의 기도에 이어 한사랑교회 나종천 목사가 말씀을 전한다.

 황의용 회장은 “지난 한 회기를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가운데 마칠 수 있었음을 먼저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또한 연합회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많은 협조를 아끼지 않으신 전국의 장로 회원님들께 감사를 드린다”면서 “이번 총회 및 수련회에 꼭 참석하셔서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장로회연합회가 되기 바란다” 며 적극적인 협력을 요청했다.

 

 

 ▲ 참여 문의 : 조인성 총무(010-2230-4842), 김승모 서기(017-230-1353), 최윤화 회계(010-8777-34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