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푸아뉴기니 성경번역 선교사로  – 황중기/김성혜 선교사 파송예배

0
59

파푸아뉴기니 성경번역 선교사로  
황중기/김성혜 선교사 파송예배

 

 

크기변환_선교사파송2.JPG

 

황중기/김성혜 총회 선교사 파송예배가 2010년이 다 가기 전인 12월 22일에 동성교회(안두익 목사)에서 드려졌다. 

 

이날 예배는 합신 세계선교회(PMS) 회장 한광수 목사(사명의 교회)의 ‘영적 가문을 일으키라’는 설교가 있은 뒤, 파푸아뉴기니 및 선교사 소개 동영상에 이어, 김남수 선교사(GBT, 파푸아뉴기니)와 이기종 선교사(PMS 총무)의 권면, 그리고 합심기도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파푸아뉴기니는 호주와 적도 사이에 위치한 남태평양의 섬나라로 남한 면적의 4.5에, 인구는 600∼650만 명에 지나지 않지만 공식 언어 숫자만 869개에 달하는 언어의 박물관이라고 할 수 있는 나라이다. 

 

황중기/김성혜 선교사는 그 중의 한 부족을 선택하여 그 마을에 들어가 살면서 그들의 문화와 언어를 배우며 문자가 없는 그들을 위해서 문자를 만들어 주고 그 만든 글자로 성경을 번역하며 제자를 길러내는 일을 하게 된다. 

 

황중기/김성혜 선교사는 각각 합신 22회와 23회를 졸업한 뒤 부교역자로 지역교회를 섬기던 중 성경번역선교회(GBT)와 합신세계선교회(PMS) 소속의 선교사로 허입된 후 성경번역 선교사 훈련을 마친 후 파송 받게 되었다.  

 

슬하에는 주영(여, 만9세), 성경(남, 만5세) 두 자녀가 있다. 

 

황중기/김성혜 선교사를 위한 후원문의: 070-7113-9501(합신세계선교회)

선교사파송.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