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청소년 교사용 계단공과 발간한다 – 총회 교육부,  2011년 상반기 구역공과는 출애굽기

0
15

어린이, 청소년 교사용 계단공과 발간한다
총회 교육부,  2011년 상반기 구역공과는 출애굽기

 

 

크기변환_교육부.JPG

 

총회 교육부(부장 신명섭 목사)는 11월 16일 오전 11시 총회 회의실에서 제95회기 3차 임원회를 열고 95회기 사업 및 행사 일정을 확정했다. 

 

교육부는 이날 회의를 통해 성경통신학교 졸업식을 오는 12월 6일(월) 오후 총회 사무실에서 하기로 했으며 또 목회자 자녀(PK) 캠프는 1박 2일로 홈커밍데이 형식으로 진행하기로 했다.

 

계단공과(어린이 교사용, 청소년용과 청소년 교사용)를 발간하기로 하고, 판촉을 위해 최대한 노력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각 노회 및 교회로 공문을 발송하는 한편, 교육부 총무와 부원들이 적극적인 홍보를 펼치기로 했다.

 

이와 아울러 계단공과(어린이 소요리 교사용, 청소년용과 청소년 교사용) 출판을 위해 교육부 재정 4천만원 중 2천만원을 우선 지출하기로 했다.

 

교육부는 2011년 상반기 구역공과(출애굽기)를 인쇄 출판하기로 결의한 가운데 다음 구역공과 출판계획과 책 선정은 임원회에 위임하기로 했다.

 

또 공과 집필진 보충 건과 교육정책위원회의 활동의 건은 임원회에 위임하기로 했으며 박수은 전도사를 계단 공과 연구 위원으로 추가 위촉했다.

 

이밖에 감수위원으로 하광영, 정용조, 이영래 목사를 추천하고 감수 팀장은 자체 내에서 선정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