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SENGER…가서, 외치라!’  – 2011 합신 입학설명회..10월 19일(화)

0
13

‘MESSENGER…가서, 외치라!’ 
2011 합신 입학설명회..10월 19일(화)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에 입학하기를 희망하는 모든 학생과 일반인들을 위한 입학 설명회가 오는 10월 19일(화) 오전 10시 30분 합신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MESSENGER…가서, 외치라!’ 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입학설명회는 오전 10시부터 접수를 시작으로 재학생들과 함께 경건회에 참석한 후 학교에서 제공하는 점심식사를 한다.

 

이어 낮 12시 30분 부터 학교홍보동영상을 관람하고 학교 설명회 시간에서는 교무처장 김학유 교수의 학교 소개와 성주진 총장의 인사말에 이어 이승구 교수의 특강, 영상물 관람 순으로 진행된다.

 

끝으로 학교 입학에 대한 설명과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된다. 설명회를 마치고 희망자에 한해 참관 수업에 들어갈 수 있다.

 

한편, 입학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학교에서 준비한 소정의 선물이 제공된다. 

 

성주진 합신 총장은 “한국 교회의 미래를 책임지고, 주님께서 우리에게 맡기신 세계 선교의 명령에 순종할 참된 주님의 종들을 합신 가족 모두 기다리고 있다”면서 “2011학년도 입학설명회에서 여러분을 만나 뵐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초대의 말을 밝혔다. 

 

진리를 사수하고, 진리를 전파하는 주님의 ‘메신저’가 되어 21세기에 한국 교회에 주어진 목회적, 선교적 사명을 감당하기 원하는 학생과 일반인은 동교 교학과(031-212-3694)로 신청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교 홈페이지(www.hapdong.ac.kr)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입학설명회에 참여하는 참석자들의 편의를 위해 수송 차량을 준비했다. 입학 설명회 당일 오전 9시까지 지하철 사당 전철역 4번 출구 전방 300m, 오일뱅크 주유소 앞에서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행 전용 버스에 탑승하면 학교까지 편리하게 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