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설립 30주년 준비위’에 적극 협력키로  – 2010 총회비전추진위…총회 보고 사항 논의

0
10

‘총회 설립 30주년 준비위’에 적극 협력키로  
2010 총회비전추진위…총회 보고 사항 논의

 

크기변환_비전추진위.JPG

2010 총회 비전 추진위원회(위원장 안만수 목사)는 8월 26일 총회 회의실에서 모임을 갖고 ‘총회 설립 30주년 준비위원회’ 협력 방안, 제95회 총회에 보고 사항 등 회무를 처리했다.   

 

동위원회 서기 김석만 목사는 사업 보고를 통해 “지난 회기에 결의된 사항을 추진하기 위해 김학유 교수(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에게 설문 조사를 위한 문항을 위촉하여 준비하였으나 예산 부족으로 더 이상 시행치 못하고 중단된 상태”라고 밝혔다. 

 

지난 회기에 결의된 사항은 ‘합신 총회 비전을 구체화하고, 목회자들에게 성경적으로 건강하고 개혁주의 목회관에 부합하면서도 부흥하는 바람직한 교회상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이를 위한 실천 방안으로 △총회 산하 교회와 목회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 현장 방문 등의 연구 조사 △자료 및 문제 분석과 연구 실시 △비전 및 대안 수립 제시’ 이다.

 

동위원회에서는 위 내용을 총회에 보고하는 한편, 위원회가 ‘2010 총회 비전추진위원회’인 고로 위원회 존속 여부에 대해 총회 결정에 따르기로 했다. 

 

이밖에 ‘총회 설립 30주년 준비위원회’에서 협조 요청 시 적극적으로 협력키로 결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