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전국장로회연합회 총회 – 2월 22일 서울 시은교회당에서 개최

0
11

22회 전국장로회연합회 총회

2월 22일 서울 시은교회당에서 개최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정치도 장로․이하 전장연)에서 주최하는 22회 전국장로회연합회 총회가 오는 2월 22(오전 11시 서울 시은교회당(최칠용 목사)에서 개최된다.

 

새롭게 하소서’(롬 12:1-2)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총회는 교단 장로들에게 섬기는 청지기로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함과 아울러 바른 신학바른 교회바른 생활을 먼저 실천하여 진정한 장로의 위상을 확립하는 사명을 일깨우게 된다.

 

이번 총회 일정을 보면 오전 11시 등록 및 오찬을 시작으로 오후 1시 개회예배를 드린다.

 

개회예배는 정치도 회장의 사회로 증경회장 황의용 장로의 기도합신장로회 합창단의 찬양에 이어이주형 총회장이 말씀을 전하며 시은교회 중창단의 특송서서울노회장 홍남표 목사의 환영사조병수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총장과 박경진 한국장로회총연합회 회장의 축사,최칠용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치게 된다.

 

예배에 이어 송영찬 기독교개혁신보사 국장의 장로의 직분을 회복하자라는 제목으로 특강을 전한다.

 

22회 정기총회는 직전회장 전창대 장로의 기도로 시작되어 2014년도 장로회를 섬길 임원 선출과 사업계획을 확정할 계획이다.

 

한편이번 제22회기 총회에서는 제21회기 선임부회장인 황인곤 장로(시은교회)가 회장으로 선출될 것으로 보인다.

 

선임부회장 후보로는 송태진 장로(새하늘교회), 이동섭 장로(동부교회)와 정석방 장로(대구동흥교회)가 추천돼 이번 총회에서 투표를 통해 결정될 예정이다.

 

정치도 회장은 지난 한 회기동안 전국에 계시는 장로님들께서 우리 장로회연합회를 사랑하시고 큰 관심과 격려로 협력하여 일취월장 할 수 있게 됨을 감사드린다며 바른 신학바른 교회바른 생활을 우리 장로님들이 먼저 실천해 교회다운 교회성도다운 성도들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하고 힘쓰시기를 부탁드린다면서 이번 총회에 꼭 참석하셔서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장로회연합회가 되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