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서노회 장로회 총회 – 회장에 이재형 장로 선임

0
30

경기서노회 장로회 총회

회장에 이재형 장로 선임

 

 

경기서노회 장로회(회장 이재형 장로)는 1월 19일 역곡동교회당(김병진 목사)에서 제8회 총회를 열고 회장에 이재형 장로(오정성화교회)를 유임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회무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직전회장 백성호 장로의 사회로부회장 남창현 장로의 기도에 이어 김병진 목사가 다음 세대를 위한 역사 인식’(삿 2:6-10)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경기서노회장 고형근 목사의 축도에 이어진 총회에서는 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정치도 장로의 격려사에 이어 2014년도를 섬길 신 임원을 선출했다.

 

다음은 임원 명단이다.

▲고문 이휘섭(역곡동), 최재완(부천평안), 백성호(역곡동▲회장 이재형(오정성화▲부회장 전종문(김포흰돌), 남창현(중동), 심재환(정왕제일), 김종인(오정성화▲총무 임창규(시흥평안▲부총무 노재남(중동), 곽동용(송내중앙), 이반석(은행), 장기섭(대곶▲서기 :이정희(중동▲부서기 이형권(은강▲회계 최영찬(오정성화▲부회계 박재규(부천평안▲감사 이용주(역곡동), 서계유(신흥)

 

신임회장 이재형 장로는 하나님의 복음을 위한 사업과 교회발전의 기여특히 경기서노회 소속 장로 회원 상호간의 친목을 도모하는데 우리 임원들은 힘을 다하여 노력하겠다면서 이 역할을 더욱 잘 감당하도록 지도와 조언을 아끼지 말아 주시고 적극적인 참여와 기도로 힘을 실어 주시기 바란다고 취임 인사를 밝혔다.

 

경기서노회는 앞으로 전국장로회연합회와 긴밀한 유대관계를 펼치기로 하는 한편장로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기로 결의했다.

 

 

  _경기서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