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신사랑 활성화에 역점 두기로 합신 후원회 위촉식 가져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후원회(회장 안두익 목사)는 4월 12일 합신 총장실에서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정창균 총장은 안두익 후원회장 등 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정창균 총장은 “합신 후원회를 섬긴다는 것은 시간과 경제적 부담은 말할 것도 없고 수도권 지역이 아닌 곳에서 섬기기란 더 큰 부담”이라며 “그럼에도 임원직을 수락하고 2년 임기를 시작한 후원회 임역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진 회의에서는 합신 후원 활성화 방안 등이 논의됐다.
후원회는 금번 모임에서 후원회가 보다 실제적으로 후원 활동을 하도록 뜻을 모았다. 분기별로 한 차례는 지교회를 방문하여 합신을 소개하고, 후원을 요청하기로 했다.
특히 개인 후원 확대를 위해 합신사랑 후원도 더욱 활발하게 전개하기로 했다. 신학교의 의미와 가치를 소개하고, 합신 후원에 관심을 갖도록 요청하기로 했다.
안두익 후원회장은 “합신 후원회가 명실상부한 후원회가 되도록 동문들과 전국 교회와 성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합신 후원회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고문 : 김정식 목사, 정재선 장로, 이선웅 목사, 임석영 목사 이주형 목사, 우종휴 목사, 조덕래 목사, 심훈진 목사 △회장 : 안두익 목사 △부회장 : 변세권 목사 △총무 : 임형택 목사 △부총무 : 이광태 목사, 전상일 목사 △서기 : 평도영 목사 △부서기 : 최현진 목사 △협동총무 : 정재호 목사, 최덕수 목사, 강신욱 목사, 신용도 목사, 김무곤 목사, 고한율 목사, 조기원 목사, 김병권 목사, 도지원 목사, 이은상 목사, 한영우 목사, 박성일 목사, 박원열 목사, 조용대 목사, 한 석 목사, 이진수 목사, 김교훈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