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목회자 자녀 캠프
2월 15일부터 서천유스호스텔
건전한 목회자 자녀상을 정립하기 위해 마련된 제14회 목회자 자녀 캠프(이하 PK 캠프)가 오는 2월 15일(월)부터 18일(목)까지 3박 4일동안 충남 서천군 장항읍 소재 서천유스호스텔(041-956-0003, www.scyouthtel.or.kr/)에서 개최된다.
올해 14회가 진행되는 동안 PK캠프는 같은 길을 걸어가는 친구들과 마음을 나누면서 큰 위로를 받고 영적으로 큰 유익을 얻는 집회가 되어왔다.
‘그러나 너는!’(딤후 3:14-17)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PK 캠프는 개회예배, 저녁 집회,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목회자 자녀들만의 고민과 어려움을 서로 나눔으로 위로와 격려를 얻고, 동시에 목회자 자녀로서 자부심을 갖는 귀한 시간이 이어진다.
강사로는 총회장 안만길 목사(염광교회)를 비롯해 교육부장 김덕선 목사(예람교회), 공현식 목사(진성교회), 김재능 교수(연세대), 안재경 교수(온생명교회) 등이 초청됐다.
교육부 총무 하광영 목사는 “합신 교단 목사님들 중에 아직도 이런 집회가 있는 줄 몰라 자녀를 보내지 못하는 분들이 많다”며 “이 캠프에 다녀온 후 자녀들이 만족해하고 믿음 안에서 성장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참여 및 문의는 총회 교육부(02-708-4458), 합신총회 홈페이지(www.hapshin.org)에 접속, 오른쪽 퀵메뉴, 세미나 신청, pk캠프 클릭하여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