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금강영광교회, 전장석 목사 부임예배
경남노회 해금강영광교회는 6월 12일(월) 오전 11시에 경상남도 거제시 남부면 소재 해금강영광교회 1층 본당에서 전장석 목사 부임감사예배를 드렸다, 부임감사예배는 시찰장 김수용 목사(거제평강교회)의 인도로 노회 서기 김찬성 목사(주뜻교회)의 기도에 이어 노회장 임석주 목사(참좋은교회)가 ‘교회의 영광’(시편 133편1-3절)이란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축하의 시간에는 최상근 목사(장유호산나교회)의 권면, 부노회장 홍춘기 목사(예향교회)의 축사, 전장석 목사의 인사, 김옥덕 집사의 광고, 정봉관 목사(합천 초계제일교회)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전장석 목사는 “하나님의 은혜와 여러분들의 기도와 사랑으로 사역자로 설 수 있는 큰 힘이 되었으며, 하나님 안에서 섬김의 귀한 직분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린다”라면서 “성령 충만하여 능력을 받아 증인 되는 교회를 나아갈 방향으로 삼고 해금강 예수마을 공동체, 쉼과 사랑과 나눔의 회복공동체, 선교의 공동체, 다음 세대를 키우는 교육공동체를 목표로 교회 성장과 부흥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전장석 목사는 고신대 선교학과,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졸업했다. 전 목사는 충무동신교회에서 부목사 사역을 거쳐 2023년 4월 16일 해금강영광교회에 부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