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동신교회 임직감사예배
경남노회 충무동신교회(조평식 목사)는 10월 20일(주일) 오후 3시 충무동신교회 은혜홀에서 장로 임직식을 거행했다. 예배는 조평식 담임목사의 인도로 시찰장 김수용 목사(거제평강교회)의 기도, 할렐루야찬양대의 찬양, 경남노회장 홍춘기 목사의 ‘행동하는 사람들’(느 3:1-4)이란 제목의 설교로 진행됐다.
임직식은 서약과 기도, 공포에 이어 전한종 목사(북통영교회)의 권면, 신용도 목사(가야교회)와 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장대윤 장로의 축사 및 회원패 증정, 임직자 가정 자녀들의 축가, 추영식 장로의 답사, 이종록 장로의 인사 및 광고, 증경총회장 문수석 목사(벧엘교회 원로목사)의 축도로 진행되면서 모든 예식을 마쳤다.
조평식 목사는 “충무동신교회가 설립된 지 46년의 세월을 하나님께서 인도해 주셨다”며 “2016년 동호동 시대를 마감하고 용남면에 새로운 예배당을 건축하고 이전하여 새 시대를 열고 복음의 빛을 널리 비추며 구원 얻는 자들의 방주가 되게 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린다”고 말하고 “46주년에 즈음하여 주께서 충성되이 여겨 두 분의 장로를 새 일꾼으로 세워주시는 주님께 감사드리며 오늘 임직식을 갖게 되니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임을 고백한다”고 밝혔다.
임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 장로 임직 : 추영식, 황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