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 고신총회70주년 컨퍼런스

0
59

고신총회70주년 컨퍼런스

총회장 박영호 목사

‘포스트 코로나와 교회의 미래’ 주제 – 1차 2월 25일 안양 일심교회당에서

고신총회설립70주년준비위원회(위원장 강학근 목사)는 고신언론사(사장 최정기 목사)와 공동으로 ‘한국교회 미래를 준비하는 고신총회70주년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포스트 코로나와 교회의 미래’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는 지난해부터 시작된 코로나19로 인해 새로운 미래를 준비해야 하는 시대에 과학, 의학, 철학 등 전문가들을 초청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 교회가 나아갈 방향을 묻는다.
컨퍼런스는 총 4차례에 걸쳐 ▲포스트 코로나와 하나님의 창조(2월 25일, 안양일심교회) ▲포스트 코로나와 인간에 대한 이해(4월 22일, 남서울교회) ▲포스트 코로나와 미래목회(6월 7일, 대구서문로교회)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주도하기(7월 5일, 부산포도원교회)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제1차 컨퍼런스 ‘포스트 코로나와 하나님의 창조’는 2월 25일(목) 오후 6시 안양일심교회당(김홍석 목사)에서 개최되며 성영은 교수(서울대)와 박치욱 교수(퍼듀대학)가 강사로 나서 천문학과 생물학 등 현대 자연과학의 발전 상황이 우리 자녀들의 세계관 형성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생각해보는 귀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고신총회설립70주년준비위원장 강학근 부총회장(서문로교회)은 “2022년 고신총회 70주년을 바라보며 컨퍼런스를 개최하게 됐다”면서 “시대적인 상황을 염두에 두고 교회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진지하게 검토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