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신 – The Conviction’
제31회 정암신학강좌, 11월 5일 화평교회당
카슨 박사, 박덕준 교수 주제 강연
제31회 정암신학강좌가 오는 11월 5일(화)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선릉로 소재 화평교회당(이광태 목사)에서 개최된다.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정암신학연구소(소장 안상혁 박사, 사진)가 주최하고 총동문회(회장 변세권 목사)가 주관하는 이번 정암신학강좌에서는 ‘확신 – The Conviction’ 이라는 주제로 미국 트리니티신학교 신약신학 명예교수인 도날드 카슨 박사와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구약학 교수인 박덕준 박사가 발표한다.
오후 2시 개회예배는 변세권 총동문회장의 사회로 직전총회장 홍동필 목사(전주새중앙교회)가 말씀을 전한다.
제1강좌는 ‘부활의 확실성’에 대해, 제2강좌는 ‘해석의 정당성이 무엇일까?’란 제목으로 카슨 박사가 특강을 펼친다.
이어 제3강좌는 ‘이사야의 하나님 주권 사상’이란 제목으로 박덕준 박사가 특강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정암신학강좌 참석자들을 위해 화평교회에서 저녁식사를 제공하며, 총동문회에서는 강의 책자와 기념품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변세권 총동문회장은 “정암신학강좌를 통해 복음의 가치가 더욱 빛나게 선포되는 귀한 자리가 되길 소원한다.”고 전했다.
문의 : 총동문회 총무 김희승 목사(010-9284-34742),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031-213-3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