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동호산나교회 설립 감사예배

0
418

관동호산나교회 설립 감사

장유호산나 개척 10주년 기념 / 교회 개척 모델 눈길

 

경남노회 관동호산나교회(금성욱 목사)는 5월 19일 관동호산나교회 예배당에서 설립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는 금성욱 목사의 인도로, 장유호산나교회 최상근 목사의 기도, 부산 호산나교회 원로목사인 최홍준 목사의 설교를 통하여 아름다운 모습을 하나님께 드리는 예배로 진행되었다.

또한 경남노회 동부시찰장인 주민교회 정석중 목사의 축사와 경남노회장 거제평강교회 김수용 목사의 축도로 모든 예배 순서를 마쳤다.

금성욱 목사는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라며 “받은 은혜를 생각하며 힘써 복음을 전하고, 또 하나님께서 은혜주시는 대로 또 다른 교회들을 세우는 것이 하나님께서 우리 관동호산나교회에 주신 사명이라고 생각한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관동호산나교회는 지난 2008년 부산 호산나교회에서 개척된 장유호산나교회를 모태로 하여, 장유호산나교회 개척 10주년 기념으로 다시금 교회가 교회를 개척하는 교회 개척의 모델로 세워진 교회이다.

이번 관동호산나교회 개척은 금성욱 목사 가정을 비롯하여 7가정이 개척 멤버로 함께 교회를 개척하게 되었고, 장유호산나교회는 예배처소 구입과 교회가 자립할 수 있도록 재정 후원을 약속하여 줌으로 교회가 교회를 개척하는 아름다운 선례의 모습을 남겼다.

_ 김찬성 기자 | 경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