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과 섬김이 있는 행복한 공동체 다짐
성심교회..장로, 집사, 권사 등 38명 임직
동서울노회 성심교회(장호철 목사)는 11월 2일(토) 오후 3시 성심교회 본당에서 장로, 안수집사 장립 및 권사 취임 등 임직감사예배를 거행했다.
동서울노회 교역자 및 장로회, 성심교회 성도 등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진 이날 예배는 장호철 목사의 인도로 노회 서기 임현우 목사(남산교회)의 기도, 연합찬양대의 찬양에 이어 동서울노회장 박종언 목사(평안교회)가 자신과 양떼를 위하여 삼가라(행 20:28-32)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임직식은 서약, 안수기도, 악수례, 공포, 임직패 증정으로 진행됐으며 시찰장 양승헌 목사(세대로교회)의 권면 및 축사, 송태문 장로의 답사, 김병기 장로의 인사 및 광고, 증경총회장 임운택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송태문 장로 등 임직자들은 하나님과 담임목사님, 여러 교역자님, 그리고 선임자들의 지도를 받아 담임목사의 목회 방침에 순종하여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임직자가 되겠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성도님들의 기도를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장호철 목사는 성경이 말하고 있는 지상교회의 존재목적에 따라 성심교회는 하나님나라 완성을 위하여 구체적인 사역들을 펼치며 특히 섬김과 나눔이 있는 행복한 공동체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장로: 송태문, 유광호, 정원태
▲집사: 강성민, 김 진, 김원철, 김인수, 박상옥, 이윤범, 전중관, 정정태, 한준명, 허규복
▲권사: 강인자, 김종필, 김점오, 김종임, 김진금, 김진순, 노향란, 서인순, 신옥금, 신옥녀, 우서금, 이상미, 이순복, 이영순, 이영희A, 이영희B, 이현석, 이희숙, 임애심, 임용임, 장경순, 장영숙, 정명순, 주경미, 최진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