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과 섬김이 있는 행복한 공동체 다짐 – 성심교회..장로, 집사, 권사 등 38명 임직

0
36

나눔과 섬김이 있는 행복한 공동체 다짐

성심교회..장로집사권사 등 38명 임직

 

 

동서울노회 성심교회(장호철 목사)는 11월 2(오후 3시 성심교회 본당에서 장로안수집사 장립 및 권사 취임 등 임직감사예배를 거행했다.

 

동서울노회 교역자 및 장로회성심교회 성도 등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진 이날 예배는 장호철 목사의 인도로 노회 서기 임현우 목사(남산교회)의 기도연합찬양대의 찬양에 이어 동서울노회장 박종언 목사(평안교회)가 자신과 양떼를 위하여 삼가라(행 20:28-32)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임직식은 서약안수기도악수례공포임직패 증정으로 진행됐으며 시찰장 양승헌 목사(세대로교회)의 권면 및 축사송태문 장로의 답사김병기 장로의 인사 및 광고증경총회장 임운택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송태문 장로 등 임직자들은 하나님과 담임목사님여러 교역자님그리고 선임자들의 지도를 받아 담임목사의 목회 방침에 순종하여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임직자가 되겠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성도님들의 기도를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장호철 목사는 성경이 말하고 있는 지상교회의 존재목적에 따라 성심교회는 하나님나라 완성을 위하여 구체적인 사역들을 펼치며 특히 섬김과 나눔이 있는 행복한 공동체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장로송태문유광호정원태

▲집사강성민김 진김원철김인수박상옥이윤범전중관정정태한준명허규복

▲권사강인자김종필김점오김종임김진금김진순노향란서인순신옥금신옥녀우서금이상미이순복이영순이영희A, 이영희B, 이현석이희숙임애심임용임장경순장영숙정명순주경미최진숙

 

 

  _성심교회.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