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장로교회 설립예배, 원주 혁신도시 위치

0
16

성경적인 바른 믿음과 거룩한 예배공동체로

은혜장로교회 설립예배, 원주 혁신도시 위치

 

강원노회 은혜장로교회(박승현 목사)는 지난 10월 27일(주일) 강원노회 주관으로 설립예배를 드렸다.

강원노회원들과 은혜장로교회 교우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진 예배는 박승현 목사의 사회로 부노회장 최용철 목사의 기도, 은혜장로교회 교우들의 시편찬송과 노회장 최현갑 목사의 설교,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총동문회장 변세권 목사의 권면, 강원노회 서기 조경동 목사의 헌금기도와 증경노회장 김승권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노회장 최현갑 목사는 ‘건강한 교회의 모델’(행 2:42-47)이라는 제목의 말씀을 통해 “건강한 교회는 사도들의 가르침에 잘 붙어 있어서 항상 마음을 같이 하여 모이기에 힘쓰는 교회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합신 총동문회장 변세권 목사는 “성경에 입각한 올바른 신학 지식과 지혜를 갖추고 언제나 충성과 용기와 인내를 발휘하는 개혁교회가 되어야 한다.”고 권면했다.

은혜장로교회는 합신의 개혁신학을 따라 하나님 중심, 성경 중심의 개혁교회로 원주에 설립되었다. 은혜장로교회는 서울에서 목회사역을 하던 박승현 목사(합신 31회)가 고향인 강원도로 이주하면서 개척한 교회이다.

3년 전, 원주 혁신도시 인근에 있는 작은 상가를 임대하여 가족들과 개척해서 지금은 청장년 30여 명의 교회를 이루게 되었고, 금번에 예배당을 확장 이전하면서 설립예배를 드렸다.

박승현 목사는 “성경적인 개혁신앙을 사랑하는 은혜장로교회가 지역사회에서 하나님 나라를 아름답게 증시하는 교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이 시대에 영적으로 방황하는 이들이 진리의 말씀 안에서 하나님을 알고 누릴 수 있도록 복음을 전하는 일에 진력하는 교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은혜장로교회 : 강원도 원주시 치악로 1504, 전화 : 010-5387-5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