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학기 농어촌 목회자 자녀 장학금 지원 – 남포교회 후원으로 41개 교회 49명 장학생 선발

0
5

2013년 1학기 농어촌 목회자 자녀 장학금 지원

남포교회 후원으로 41개 교회 49명 장학생 선발

 

   p.jpg j.jpg

 

총회 농어촌부(부장 정덕훈 목사)에서는 2013년도 농어촌 목회자 자녀 장학금 지급 사업을 펼쳤다.

 

농어촌부는 남포교회(박영선 목사)에서 보내온 농어촌교회 자녀 장학금에 대해 수혜자를 선발하고 1학기 장학생 지원 사업을 마무리했다.

 

농어촌 지역 교회에서 사역하는 대학생 자녀를 둔 목회자의 신청과 농어촌부의 서류심사로 이루어진 이번학기 장학생은 총 49명이었으며장학금 총액은 1인당 100만원씩(방송통신대50만원)인 4,850만원으로 알려졌다.

 

이번 학기에도 충청노회 소속 8개 교회를 비롯하여, 12개 노회 소속 41개 농어촌교회 목회자 자녀들이 수혜를 입었다.

 

장학생 명단은 다음과 같다.

강혜림김경주김명주김민아김아민김원영김성경김창규김희래김희섬박은신박서진박하은백진주맹하영성기완성은지선찬주송준기신지혜오은혜오지혜유하나유현성윤신기윤여엘윤주희윤혁준이근우이신실이재석이재찬조겸손진마리아장은애,장하나전예탁정애리정나눔정예랑정예찬정희차기성최유리최성호최준영최샛별허은범(이상가나다순)

 

매 학기마다 총회산하 농어촌교회목회자 자녀들을 대상으로 실시되어온 장학금 지급은 남포교회(박영선 목사)의 전적인 후원에 의해 이루어지며지난해엔 각 노회 추천을 받은 도시 미자립교회 목회자자녀들을 대상으로 17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기도 했다.

 

총회 농어촌부장 정덕훈 목사는 이처럼 귀하게 섬기는 남포교회의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말을 전했다.